대만여행 台湾旅游

대만여행_타이베이101빌딩 근처 후난요리 식당 추천[1010湘 ]

by 멍중따마 2020. 2. 19.

안녕하세요. 꿈속에 사는 아줌마 멍중따마에요.

대만은 참 여행하기 좋은 나라죠.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관광도 좋지만 현지의 맛있는 음식도 많이 찾아보실 것 같아요.

흔히 아시는 곳 말고 다른 곳 추천 해드릴게요. ^^

첫여행으로 101빌딩 많이 가시죠?

전 부모님을 모시고 타이베이 여행을 갔기 때문에 야경보러 전망대를 올라갔어요.

해지는거 보려고 5시쯤 올라갔다가 야경 감상 후 저녁식사를 알아봤어요.

후난요리와 같은 중국 대륙 음식이 당겨서 급히 찾아봤더랬죠. ^^

부모님께 이것저것 음식 경험 해드리면 좋으니까요.

식당이름은..

1010湘 信義誠品店

이링이링샹 신의성품점

전망대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대략 10분 안쪽) 식당이 있습니다.

지도는 하단에 첨부하였어요!

좌~ 음식 사진 나갑니다!

꽁빠오찌딩 공심채무침

완전 밥도둑. 부모님이 참 좋아하셨어요. 이런 중국음식 너무 먹고 싶었어요.

시내에서 주로 볼수있는 것이 면볶음에 찐빵..

이 요리 가격은 각각 200대만달러 안쪽이었던것같네요. (한화 8천)

잘은 고기에 쫀득하고 부드러운 떡, 그리고 견과류를 달달한 소스에 볶은 음식이에요.

200대만달러 내외일거에요.

이거 정말~ 먹고싶었어요. 광저우에서 한번 먹었던건데. 튀긴 빵이라 겉이 바삭하고 가운데 연유를 찍어먹어요.

밥과 저걸 어찌 같이 먹나 이상할수있겠는데요. 아닙니다! 이것도 아마 200대만달러 내외

약간의 중국향이 첨가된 마라돼지고기찜? 입니다.  고기 누린내가 아닌 중국 향입니다.

비게부위가 있는 고기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중국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시길(심하지 않아 경험삼아 추천해요)

사진상으로 생선찜 양이 적어보이는데요. 저 숟가락은 밥숟가락이 아니고 크기가 더 큰 국자에요

생선 너무나 부드럽구요. 저 파채랑도 궁합이 맞아요. 아버지께서 요리를 좋아하셨어요. 400대만달러였던것같네요

한화 1.6만이구요.

이렇게 요리 5개와, 공기밥 6개를 시켰구요. 공기밥은 미퐌이라고 하면 알아듣습니다.

공기밥은 1개 한화 800원 정도.  4명이서 식사를 했고 식사값은 한화 8만원정도 였습니다.

요리 5개는 많을수도 있으니 4개 시키시고 부족하시면 시키셔도 될것같아요.

식당은 깔끔하고 직원서비스 괜찮습니다. 음식은 당연히 맛있고요. 전 냄새나거나 누린내가 나면 못먹어서

매우 만족했던 요리들이에요. 그리고 구글평점이 4.3이나 됩니다. 중국어를 못하셔도 메뉴판에 사진이 다 나와있어서

주문하시는데에 어려움은 없을거예요. 그리고 이 식당이 성품서점 6층에 있으니 엘리베이터 타고 식사 하시고 한층한층 내려오시면서 성품서점을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소품파는 곳을 지나 3층 쯤이 도서를 판매했던것 같은데 외국어 파트로 가서 한국어책 구경하는 것도 재밌더군요. ^^

구글맵 지도 위치구요.

6, No. 11號, Songgao Road,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

주소입니다. 복사하여 구글에 붙이시거나 뒤에 링크 클릭하셔요.

캡쳐본 지도도 첨부할게요~ 먼저 101빌딩 위치는 신의광장 맞은편 딘타이펑이라고 되어있는 곳이고요.

그쪽에서 TAIPEI CITY HALL 이라고 스정푸 역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동그라미친 곳!

성품서점 신의점 건물 6층에 있어요.

아무래도 언어도 그렇고,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고 추천해주시는 곳들을 찾으실텐데

그러다 보니 많이 알려진 식당은 웨이팅이 길고, 그만큼 서비스가 좋다보니 가격 또한 높아서

막상 가보면 가격대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미 비행기나 숙소 값으로 많은 비용을 지불하실텐데

적당한 가격으로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곳에서 식사하면 좋잖아요.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거리가 애매해 걸어갔는데 가는길이 이렇게 예쁘지 뭐예요. 같이간 지인들, 가족분들하고 이야기나누시면서 걸으시면

금방 도착하실꺼예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춍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