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料理

송화버섯 드디어 맛보다!!

by 멍중따마 2020. 3. 16.

어머니께 한주먹 받아
송화버섯을 처음 먹고는 맛이있어서
다음 검색 후 주문을 했습니다!!

송화버섯. 이름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1kg 배송비포함 16,000원대 구매했어요.
원래 비싼건데 저렴하게 구입한거라 상급은 아니고 가정용이랍니다.

 

크면 클수록 상급이래요.

1키로 요정도 크기.  꽤 많아요.  수분이 적어 냉장고에서 오래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표고와 송이를 개량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기둥까지 먹을 수 있고

양지 재배하여 영양도 풍부하다해요. 식감은 쫄깃쫄깃해요.

 

한달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국요리나 고기먹을때 볶음 반찬할때 파스타할때!
자주 요리를 못하면 썰어서 얼려놓았다가 만들면 되고 그렇다면 2~3달도 먹겠죠?

 

 

사은품 ㅋㅋ 사장님이 문자도 주셨는데
 버섯 보관에 많은 도움이 됬어요. 친절하셔서 감동했어요.

옥과 농원. 가격이 좋아서 재주문 할겁니다.

오늘 해먹은 오일파스타와 삼겹살

 

 

파스타랑도 잘어울려요 

뭔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좋은 식료품을 알게되었을때 기분이 좋아요.

 

기둥까지 먹을 수 있어서 썰기가 편해요.
송화버섯 소문 많이 나라 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