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首尔好菜

대치동 맛집_나만 알고 싶은 < 마토네 >

by 멍중따마 2020. 3. 16.

마토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314

나만 알고 싶지만 공유하는 대치동 맛집

 

대치동에서 회사다닐때 자주 갔던 맛집 마토네

근처에 맛집이 없는데 마토네가 있어 행복했지

마토네는 그그그 화제의 대치동 은마아파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첨엔 여기가 빵만 파는 베이커리인줄 알았는데

파스타와 피자를 파는 이탈리안 식당이었다.

 

여긴 선릉역, 삼성역, 대치역의 딱 중앙 위치.

정말 애매한 곳에 식당이 있지만 낮에도 사람이 꽤 많다.

치동 학원가 근처라 학부모들이나, 근처의 아파트 주민들이 자주 오는 것 같다. 

 

옥수수 베이컨피자, 겁나 맛있어  15,000원

 

 

 

11,000원 오리지날 까르보나라

 

오리지날이라 입맛이 안맞을수도 있다. 명란, 토마토, 우니 추천.

 

 

 

아라비아따 펜네 9,500원

 

개인적으로 저 파스타면을 안좋아해서ㅎㅎ 한먹어봤던거라 먹어봄

 

리조또 중에서 추천하는 건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 ★ 

이집 커피도 괜찮고, 베이커리도 괜찮다. 아~ 또가고싶다.

 

 

매장분위기는 이래요.

같이 먹을때 인당 예산은 2~3만원 잡아야해요.

 

 

매장이 아주 작진 않아요.

 

 

 

입구쪽은 베이커리. 통유리로 학원가가 보이네요.

밤 10시되면 미치는 대치동 학원가.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차들이 몰려오지요.

택시도 안잡혀요. 이때는 꼭 피해서 퇴근하는게 좋아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314

 

가운데 동그라미가 마토네. 정말 애매한 위치. 

그래도 주변시세 대비 음식 가격은 저렴한 것 같아요.

많이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정도하면 더 비쌀것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지요.

 

 

오랜만에 왔더니 메뉴판이 바뀌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참조하세요.

여기 마토네가 사카구치 쉐프의 한국 첫 프로젝트라구 하네요 ???

일본인 코칭 받은 식당인줄 첨 알았네. 

 

 

도쿄에서 16개 점포 운영.. 대단한 사람이긴 하네요..

파스타 면발도 우동사리 같은데 거부감도 적고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머 마토네가 일본말이었어  ㅋㅋㅋㅋ

음식은 이탈리안인데 간판이름이 일본말이네

 

 

세트메뉴가 갑자기 생겼네요. 세트주문이 나으려나.

 

 

올때마다 메뉴가 점점 추가 되고 있어요.

술도 많이 취급하구요. 첨에는 이렇게 다양하지 않았는데

주류를 취급하면서 안주같은 요리들이 많이 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