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首尔好菜

서초역 피자맛집_롯데마트 치즈앤도우 서초점

by 멍중따마 2020. 3. 16.

 

치즈앤도우는 롯데마트 서초점
1층에서 먹을 수 있지만
집에서 요기요를 불렀습니다.

어머나 마침!!!! 이벤트로 이 피자집 5천원 할인
ㅋㅋ아싸 가오리

전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배달앱이 3개 있는데
치즈앤도우는 요기요만 가입 되어있어요.
(지금은 어떤지몰라요) 요기요는 가끔 이벤트해서 종종 확인해요.

 

 

다시 피자 이야기로 넘어가서

여기 주민으로서
이 피자집에 대해 많은 소문을 들었지만
(심지어 반포 계시던 분도 언급)
늦게 입문을 했습니다.

말도안되게 커요 ㅠ치즈앤도우 때매
다른 피자집 다 망하겠어

비교샷 ㅋㅋ 세가지맛의 트리플 콤보
처음에 이 피자를 매장가서 먹을때는
충격의 도가니.. 보자마자.. ?????????
한조각이 얼굴만하네?
이걸 어떻게 다먹어? 왜이렇게커???

친구들이 'ㅇㅇ아 거기 원래
한조각씩 시키는데야' ㅋㅋㅋㅋ

 

전 자연치즈만 먹는 사람으로서
피자헛 미스터피자와 같은 브랜드피자집만 선호했었는데 (저렴한 피자 유화제 섞을까봐)
여기 치즈앤도우도 자연치즈만 사용한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말도 안돼는 가격 아닌가 했지만
치즈는 많지만 토핑이 비교적 적으니 그럴만 한것 같아요~ 도우는 바삭바삭!

 

가격대비 가성비 맛을 좋아하신다면 치즈앤도우
추천 남은거 얼려놓고 렌지 돌려먹느면 1~2주 거뜬
ㅋㅋㅋㅋ 넉넉한 토핑을 원한다면 피자헛이나
알볼로 등 번갈아가며 시키는 것도 추천해요.
근데 치즈앤도우 양이 진짜 압도적이에요.

 

그럼 서초 맛집 마칩니다. 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