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여행 台湾旅游

대만맛집_타이베이 시먼딩 만두 맛집 <디엔쉐이로우>

by 멍중따마 2020. 3. 11.

샤오마이 ★★★ 꼭 드셔보세요  5개 200대만달러/ 한화 8천원

 

點水樓(懷寧店)

덴쉐이러우 화이닝지점

 

디엔쉐이로우와, 딘파이펑의 쉐프는 같은 스승에게서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군데 비교하여 맛을 보기도 하시더라구요. 전 딘타이펑보단 좋았어요. 

부모님 첫 해외여행이셔서 딤섬 맛 보여드리려고 고급요리집인 디엔쉐이로우를 왔습니다.

 

 

 

디엔쉐이로우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30 ~ 9시

 

2시부터 5:30시 사이에는 식사를 하실 수 없으니 그 시간은 피해가셔야해요.

 

 

타이베이역, 시먼역에서 인접합니다.

얼얼바기념공원, 대만박물관 구경후 걸어오시는 코스도 괜찮아요. 

여기도 인기가 많아서 오픈하는 5:30 시간 맞춰서 드시길 추천해요.

 

 

웨이팅하면서 찰각

5:30시 딱 되어야 문 열어줘요. ^^;  매장은 고급스럽고 1-2층 모두 식당입니다.

 

 

먼저 샤오롱 빠오 

10피스에 220원 이었던 것 같네요.

 

깊은 맛이 나요. 101타워의 딘타이펑도 갔었는데 엄마와 저는 디엔쉐이로우가 더 저희 취향.

남편과 아빠는 똑같대요. ㅋㅋㅋ

 

 

 

새우볶음밥 한화 만원정도 

 

디엔쉐이로우 대체적으로 좀 비싸요~비싼요리는 많이 안시켰는데도

 4명이서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10% 부가세 있구요.

 

 

저 노란색은 게살 소룡포 였던것 같은데 별로예요. 그냥 기본소룡포나 새우샤오마이드세요.

 

 

 

우측은 송로 소룡포 ㅋㅋㅋ

다 먹고 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맛있긴 한데 비싸요. 

송로는 5개 290대만달러 한화 12,000원.

부가세포함하면 송로만두 1개 2640원-.-

 

 

닝멍니우로우 머시기. 레몬, 파, 소고기 들어가요.

중자 대자 있었던것같은데 이건 만원 중반대 였던걸로 기억해요. 400대만달러? 

 

 

그리고 베이글처럼 생겨서 파 들어간 총요빙 이라고 있는데 이것도 드셔보세요. 

이집에 메뉴판에 요리가 정말 많던데 다음에 와선 이것저것 시켜먹어보고싶어요~~ 

 

 

 

비슷한 만두집 딘타이펑 포스팅이예요.

https://mengzhong.tistory.com/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