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여행 台湾旅游

대만여행_스펀 폭포 여긴 꼭 가야함.

by 멍중따마 2020. 2. 24.

스펀폭포  十分瀑布

 

 

 

 

예류지질공원-스펀폭포-스펀-지우펀

 

천등 띄우러 스펀마을은 가지만 스펀폭포는 안가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직접 보고 온 사람으로서 스펀폭포 추천드립니다. 스펀폭포에서 스펀마을은 차로 10분도 안걸리거든요.

저도 열심히 구글링해서 알게 되었어요. 또 여기서 파는 멧돼지 꼬치는 정말 맛있어요. 

 

 

내려서 폭포로 가는 길에 빨간띠가 많이 달려있는 광경을 보게됩니다. 굉장히 중국스럽고, 이쁘네요. 

 

 

붉은색이 복을 불러다준다고 믿지요. 

폭포를 보러 들어가는 길에 큰 다리도 있고, 이런 장식들, 그리고 기념품 상점들도 있어서 볼거리가 있어요.

 

 

 

약간만 들어가면,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대만의 나이아가라 라고 하네요.

 

캬. 정말 사진에 반도 담기지 않네요. 실제로 보시면 이 폭포가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정말 커요.

바람이 부니 폭포에서 튄 물이 날라듭니다. 가까이 서있다가 옷이 젖지요. ㅎㅎ

부모님도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관람하는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해서 저는 후기를 보고 꼭 폭포를 봐야겠다 생각했지요.

 

 

실제로 이 폭포는 구글에서 평점 4.3점이더라구요. ^^

네이버 블로그나 여러 후기들을 보면 너무 같은 것만 올라오기 때문에

전세계의 사람들은 뭘 좋아할까 구글링을 해보거든요. 진짜 스펀폭포는 최고였어요.

 

 

여러 각도에서 이 폭포를 볼수 있도록 해놨어요.

제가 봤을땐 이곳이 가장 폭포가 잘 보이는 곳인것 같아요. 

역광이라 인물사진은 잘 안나오고요. 폭포사진만 잘 나오네요. 

 

 

 

 

 

 

폭포를 보러 가는길에 이 다리를 나야합니다. ㅎㅎ 좀 무서워요. 

 

 

 

 

 

앗 그리고 또 하나 추천해드릴 것은,

가이드 언니 추천으로 먹게된 멧돼지 소세지. 전 냄새나는 고기에 취약한데

냄새도 별로 안나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가게가 특히 맛있어요!

 

꼬치 1개당 한화 2천원정도. 50대만달러였어요. 

가게 앞에 생마늘이 있는데 한두개 까신 뒤에 생마늘하고 같이 드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생마늘과 먹는다고해요~ ~

 

이거, 진짜 최고예요. 가격도 최고 맛도 최고. 

 

 

 

예류-스펀폭포-스펀마을-지우펀

이 일정들은 택시나 버스투어 추천드립니다.

따로 다 다니기엔 힘든 것 같아요. 

댓글